One Call Away - Charlie Puth 찰리 푸스 원 콜 어웨이 (듣기/가사)

2020. 4. 25. 20:39노래추천/Charlie Puth

 

One Call Away

 

I'm only one call away

I'll be there to save the day

나는 오직 한통 전화 만큼 떨어져 있을 뿐이에요

나는 그곳에 도착해서 오늘을 구할 수 있을거에요

 

Superman got nothing on me

I'm only one call away

슈퍼맨이 내게 해줄 수 있는 일은 없어요

나에게는 오직 한통의 전화가 필요할 뿐이에요

Call me baby if you need a friend

I just want to give you love

내게 전화를 해줘요 베이비 만약 당신이 친구가 필요하다면

나는 단지 당신에게 사랑을 주고 싶어요

 
Come on come on come on

어서요 어서요 어서요

 
Reaching out to you so take a chance

No matter where you go you know you're not alone

당신에게 손을 뻗고 있어요 그러니 기회를 놓지지 마세요 

당신이 어디를 가던지 당신은 혼자가 아니에요
 
I'm only one call away

I'll be there to save the day

나는 오직 한통의 전화 만큼 떨어져 있을 뿐이에요

나는 그곳에 도착해서 오늘을 구할 수 잇을거에요

 
Superman got nothing on me

I'm only one call away

슈퍼맨이 내게 해줄 수 있는 일은 없어요

나에게는 오직 한통의 전화가 필요할 뿐이에요

 
Come along with me and don't be scared

I just want to set you free

내게 다가와요 그리고 두려워하지 말아요

나는 단지 당신을 자유롭게 해주고 싶을 뿐이에요

 
Come on come on come on

어서와요 어서와요 어서와요

 
You and me can make it anywhere

But for now we could stay here for a while

당신과 나는 어디든지 갈 수 있을거에요

그러나 지금 우리는 여기에 잠시 머무를 수 있을거에요

 
Cuz you know I just want to see you smile

No matter where you go you know you're not alone

왜냐하면 내가 당신의 웃음을 보고싶어 한다는 것을 당신이 알고 있기 때문이에요

당신이 어디를 가든지 당신이 혼자가 아님을 당신은 알거에요

 
I'm only one call away

I'll be there to save the day

나는 단지 한통의 전화만큼 떨어져있어요

내가 그 곳에 도착해서 오늘 하루를 구할거에요

 
Superman got nothing on me

I'm only one call away

슈퍼맨이 내게 해줄 수 있는 일은 없어요

나는 오직 한통의 전화가 필요할 뿐이에요

 
And when you're weak, I'll be strong

그리고 당신이 약할때 나는 강할거에요

 
I'm gonna keep holding on

Now don't you worry it won't be long darling

나는 계속 전화를 기다릴거에요

그러나 걱정하지 말아요 이것이 오래 걸리지는 않을거에요 달링 

 
And when you feel like hope is gone just run into my arms

그리고 당신의 희망이 사라졌다 느낄때 달려와 내 품에 안겨요
 
I'm only one call away

I'll be there to save the day

나는 단지 한통의 전화 만큼 떨어져 있을 뿐이에요

나는 그곳에 도착해서 하루를 구할거에요

 
Superman got nothing on me

I'm only one, I'm only one call away

슈퍼맨이 내게 해줄 수 있는 일은 없어요

나는 단지 한통의, 나는 단지 한통의 전화 만큼 떨어져 있을 뿐이에요
 
I'll be there to save the day

Superman got nothing on me

나는 그 곳에 도착해서 하루를 구할거에요

슈퍼맨이 내게 해줄 수 있는 일은 없어요

 

I'm only one call away

I'm only one call away

나는 단지 한통의 전화 만큼 떨어져 있어요

나는 단지 한통의 전화 만큼 떨어져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