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 웹툰 아비무쌍 (뻔하지 않은 특별한 재미) 웹툰추천 액션 판타지

2020. 4. 6. 12:55웹툰추천/액션

안녕하세요 인향입니다

 

오늘 추천드릴 웹툰은

 

아비무쌍 입니다 !

 


 

 아비무쌍

 

 다음 웹툰으로 화요일에 연재하는 웹툰입니다 !

 

원작은 소설인데요

 

 

처음 본날 하루종일 봤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무협 웹툰이라고 하면 정말 뻔한 클리셰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죠

 

보통의 무협이라 하면 9대문파 5대세가 제자 이거나

 

초고수 기연을 만나 초고수가 되어 세상에 나가거나

 

이런경우가 굉장히 많죠 그만큼 무협이라고 하는 장르는 굉장히 

 

오래된 장르이기도 하고 나올만한 구성들은 전부다 나왔기때문에 

 

지루하죠 ㅋㅋ

 

 하지만 이 아비무쌍이라는 작품은 좀 다른거 같습니다

 

간단하게 요약하면 제목에서도 나왔듯

 

특이한 무공을 전수받은 주인공이 아이들 육아를 하는 그런 내용인데요 ㅋㅋ

 


 

지금부터는 약간의 스포가 있으니 주의를 하셔야겠습니다 !

 

스포가 싫으신분들은 밑에 링크에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

 

아비무쌍

하늘의 뜻을 아니 아비는 무쌍이다.

webtoon.daum.net


 

기본적으로 소설을 원작으로 스토리가 굉장히 탄탄합니다 !

 

중니공은 무림의 기인을 만나 무공을 전수받는다는 기본적인 클리셰를 가지고 출발을 하지만

 

여기에 작가는 육아의 시련을 내립니다 ㅋㅋ

 

한명도 아니고 세쌍둥이를 내리는데요 남자아이 둘에 여자아이 하나 

 

그뿐만 아니라 내조도 잘하고 헌신하던 예쁜 아내를 애를 낳다가 죽는 것으로 설정합니다 ...

  

현실에서도 사별하고 독박육아 하는분들을 보면 마음이 아픈데 세명의 아기를 키워야하는 

 

아버지의 모습을 정말 잘 담아냈습니다 ..

 

보다보면 정말 울컥하는 장면들이 많습니다

 

무척이나 슬픈 느낌을 줄수 있는 그런 배경인데도 불구하고 글의 분위기나

 

주인공의 성격을 보면 마냥 비관적이지만은 않습니다

 

오히려 유머스럽고 재치있는 아버지를 그려 냈습니다 !

 

은거기인에게 무공을 전수받은 주인공은 굉장한 실력을 가졌지만

 

무림인에 비해 자신의 실력을 낮추며 정말 평범하게 살아갑니다

 

 

아이를 키우기 위해 무림단체의 문지기 역할을 하면서 살아가는데

 

세쌍둥이 육아를 보는것이 생각보다 즐겁습니다 ㅎㅎ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 주인공은 출중한 실력을 가졌고 그로 인해

 

주인공을 써먹으려하는 사람들과 아이들을 키우기위해 애를 쓰는 아버지의 모습이

 

충돌이 잦게 일어나는데요 ㅋㅋ

 

삶의 이유와 목적을 자식을 위해 사는 헌신적인 아버지의 모습은

 

부모의 마음이 느껴져 감동이 밀려오는 작품입니다 ...

 

 

 


이 작품은 정말 한번 보면 빠져나올수가없고 

 

화요일만 기다리게 되는 그런 느낌입니다 ㅋㅋ

 

꼭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

 

이상 !

 

 

아비무쌍

하늘의 뜻을 아니 아비는 무쌍이다.

webtoon.daum.net

 

추가로 이작가님이 연재하신 레드스톰도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연재도 엄청 오래 하셔서 353화 까지 나왔네요

 

이작품도 같이 추천합니다 !!

 

연계되는 부분도 있어서 아비무쌍을 재밌게 보셨다면 같이 추천드릴만 하다고 봅니다 !!

 

 

 

레드스톰

사막의 찐득찐득한 모래바람과, 그곳을 질주하는 전사들의 이야기

webtoon.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