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웹툰 추천 인생 웹툰

2020. 4. 6. 15:23웹툰추천/드라마

안녕하세요 인향입니다 !

 

오늘의 추천 웹툰은 

 

이태원 클라쓰 입니다 !
  


이태원 클라쓰

 

엄청 핫한 웹툰이죠

 

드라마로도 제작이 되어 

  

  

이미 완결까지 끝났는데요

  

드라마를 재밌게 보신분들은 웹툰도 재밌게 보실수 있겠네요

  

저는 오히려 웹툰을 더 재밌게 봤습니다 !

 

 

 


일단 진행 자체가 엄청나게 매끄럽게 진행 되는 편입니다

 

그냥 에피소드 몇개 지나가면 바로 7년후~

 

이런식으로 질질 끄는 다른 웹툰들과는 조금 다르게

 

시원시원하게 전개가 이어져 나가며

 

내용자체가 묵직합니다 !

 


  

여기서 부터는 살짝 스포가 될수 있습니다

 

스포가 보기 싫으시면 밑에 링크로 들어가셔서 보셔요 ~

 

 

이태원 클라쓰

각자의 가치관이 어우러지는 이 곳, '이태원'. 이 거리를 살아가는 그들의 이야기

webtoon.daum.net

 


 이태원 클라쓰 1화 中

 

주인공은 

 아버지가 본사로 발령받아 이사를 가게 됩니다

 

아버지는 30개가 넘는 브랜드를 가진 우리나라 최고의 한식기업인 "장가"에 다니십니다

 

그리고 같은반에 회장님 아들이 있다는 소식을 전해듣고

 

잘지내겠다고 약속을 합니다 !

 

하지만 !!

 

 무슨 이유에선지 회장아들 면상을 치고

 

 

 

퇴학당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분만에 ㅋㅋㅋㅋㅋㅋㅋㅋ

 

상당히 파격적인 진행인데요

 

더이상 스포는 하지 않겠습니다

 


 

 

 

 

 주인공인 박새로이도 굉장히 매력적인 캐릭터로 보일수 있지만

 

 

저의 주관적인 생각으로 ㅋㅋ

 

조이서라는 캐릭터가 가장 매력적으로 느껴졌습니다

 

원하는건 뭐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고 가져야 되는....

 

소시오패스지만 굉장히 매력을 느꼈습니다

 

 일단 말빨 부터가 아무도 못이기기 때문에 대적수가 없습니다 

 


드라마를 재밌게 보신분들 같은경우 웹툰으로도 한번더 보시면 재미가 두배 !

 

드라마랑 내용이 조금 다릅니다 !

  

 

 이 상 !!

 

 

이태원 클라쓰

각자의 가치관이 어우러지는 이 곳, '이태원'. 이 거리를 살아가는 그들의 이야기

webtoon.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