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one - Alan Walker (듣기/가사/번역)

2020. 4. 23. 19:54노래추천/Alan Walker

 

 

 

Lost in your mind
I wanna know
Am I loosing my mind
Never let me go

 

당신 마음속에서 난 길을 잃었어요

알고싶어요

내가 지금 미쳐가고 있는건가요?

날 떠나보내지 말아요


If this night is not forever
At least we are together
I know I'm not alone
I know I'm not alone

 

이밤이 영원하지는 않더라도

최소 우리는 함께 있어요

난 알아요 내가 혼자가 아님을

난 알아요 내가 혼자가 아님을


Anywhere whenever
Apart but still together
I know I'm not alone
I know I'm not alone
I know I'm not alone
I know I'm not alone

 

어디든 언제든

떨어져 있어도 우린 함께 있어요

난 알아요 내가 혼자가 아님을

난 알아요 내가 혼자가 아님을

난 알아요 내가 혼자가 아님을

난 알아요 내가 혼자가 아님을

 


Unconscious mind
I'm wide awake
Wanna feel one last time
Take my pain away

 

무의식이지만

난 정신이 뚜렷해요

마지막으로 한번 느끼고 싶어요

내 고통을 가져가 주세요


If this night is not forever
At least we are together
I know I'm not alone
I know I'm not alone

 

이밤이 영원하지는 않더라도

최소한 우리는 함께 있어요

난 알아요 내가 혼자가 아님을

난 알아요 내가 혼자가 아님을 


Anywhere whenever
Apart but still together
I know I'm not alone
I know I'm not alone
I know I'm not alone
I know I'm not alone

 

어디든 언제든

떨어져있어도 우린 함께 있어요

난 알아요 내가 혼자가 아님을

난 알아요 내가 혼자가 아님을

난 알아요 내가 혼자가 아님을

난 알아요 내가 혼자가 아님을

 
I'm not alone
I'm not alone
I'm not alone

 

내가 혼자가 아님을

내가 혼자가 아님을

내가 혼자가 아님을 

 
I know I'm not alone

I'm not alone
I'm not alone
I'm not alone
I know I'm not alone

 

난 알아요 내가 혼자가 아님을

난 혼자가 아니야

난 혼자가 아니야

난 혼자가 아니야

난 알아요 내가 혼자가 아님을


곡명

Alone
재생
아티스트
Alan Walker
장르
일렉트로니카
수록앨범
Alone(2017.04.14.)


역시 알렌워커는 진짜 천재인거같아요 

노래가 나오는것마다 모두 제 취향이네요 !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