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ker 만능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 코어

2020. 12. 23. 15:12IT 제품 가격정보

 

책상에 두고 싶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고 계신가요??

 

여기 디자인으로 보나 성능으로 보나 꽤 괜찮은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Anker사에서 나온 블루투스 스피커 인데요.


 

디자인적으로 봤을때 굉장히 깔끔한 느낌을 받았고 위쪽에 무선 충전을 해주는 곳도 보이네요.

 

 

이런 식으로 휴대폰을 올려 둠으로 무선 충전이 됩니다.

Qi인증을 받은 무선 충전 방식이라고 합니다.

 

 

 

뒷쪽에는 유선으로 충전이 가능하게 USB포트도 2개나 보입니다.

책상에는 이 제품하나로 복잡한 선들이 없이 상당히 깔끔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연결도 바로바로 되고 무엇보다 사운드가 실내에서 듣기에 부족함이 전혀 없습니다.

 

 

LED도 눈이 부시지않은 잔잔한 밝기를 유지를 해주어서 침실에서 사용하면 딱 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마이크를 연결하여 전화통화도 가능하고 AUX단자도 따로 있기때문에 블루투스 연결이 아니여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어플을 사용하여 알람을 맞추거나 라디오도 따로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올인원같은 느낌이 드네요.

 

이 제품 하나로 스피커,충전기,라디오,알람,시계,통화까지 가격에 비하여 정말 유용한 기능이 많이 탑재가 되어있습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가지 이고 제가 보기엔 화이트가 좀 더 깔끔해 보이긴 하네요.

 

실외에서 사용하기보다는 실내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책상을 깔끔하게 만들기 위한 필수품인 것 같네요.

 

가격은 13만원대인데 가격에 비해 성능이 좋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

 

 

 

앤커 사운드코어 웨이키 베드사이드 무선충전 올인원 스피커

 

nef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