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오프라인 매진 사태로 인해 온라인도 가격 UP↑ 동물의 숲 모동숲

2020. 3. 26. 21:07IT 제품 가격정보

안녕하세요 인향입니다~!

 

요새 핫한 동물의 숲으로 인해 닌텐도 스위치가 매진에 가깝게 팔리고 있는데요~

 

온라인시장도 급격히 가격이 올라갔습니다 ㅠㅠ

 

먼저 

 

 스위치는 두종류가 있죠~

 

왼쪽은 그냥 닌텐도 스위치고 오른쪽은 라이트 버전이죠~

 

스위치 : 티비에 연결해서 사용하거나 생생하게 진동을 느끼면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

 

라이트 : 라이트는 진동이 느껴지지 않는 대신 가벼워서 팔이 덜 아프고 휴대성이 좋습니다 !

 


위에 애들이랑은 다르게 동물의 숲 에디션으로 나온 닌텐도 스위치도 존재합니다 ! ㅋ

 

 

동물의 숲 에디션 같은경우 색감이 아주 맘에 드네요 ㄷㄷ;

 

때깔이 아주 곱구만요

 

하지만 가격 또한 이쁜만큼 더 뻥튀기 되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성 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아주 핫한 제품인건 확실한거 같습니다

 

대화면으로 즐기는 'TV 모드 "화면 공유"테이블 모드 "큰 화면을 가지고

다니는"휴대 모드'의 3가지 플레이 모드.
"Nintendo Switch (닌텐도 스위치)"를 하면 최대 8개의 로컬 통신으로 연결하여

대전이나 협력 등의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있다.

 

 

텔레비전에서 떨어져 있어도, TV 게임기와 같은 경험을.

플레이 시간이 없다고 생각 포기한 게임은 없습니까?
장면에 따라 형태를 바꿀 게임기 「Nintendo Switch ™」은 바쁜 일상 중에서도궁금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 기계에 맞추는 것이 아니라 게임기가 플레이어의 생활에 맞출 시대에.
언제 어디서나, 마음대로, 자유로운 플레이 스타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3개의 게임 모드


대형 TV 화면에서 모두 와글 와글 분위기.
"TV 모드"

TV에서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함께 즐길 수있어 친구끼리의

모임이나 홈 파티 등에 최적입니다.

화면을 공유하면 거리도 줄어든다.
"테이블 모드"

본체의 스탠드를 세우면, TV가없는 장소에서도 "Joy-Con ™ '를 나눔 화면을

공유하여 바로 대전이나 협력 플레이로 분위기가 살 수 있습니다.

크고 아름다운 디스플레이를 다니는.
"휴대 모드"

손 안에서 TV 화면과 같은 게임 체험이 펼쳐집니다.

휴대용 게임기의 상식을 넘어선 보람있는 게임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을 알아볼까요

 

  

확실히...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ㅋㅋ

 

하지만 늦었지만 그럼에도 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가격을 감당 하셔야 할거같습니다 ..ㅋㅋ

 

 링크는 남겨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배터리 개선판 

 

Nintendo Switch 닌텐도 스위치 신품 배터리 개선판 색상2종 네온블루레드 그레이 해외직배송 한글지원제품

 

nefing.com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4종색상 옐로우 그레이 타코이즈 자시안자마젠타 무료배송 관부가세 포함가

 

nefing.com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SWITCH 한글 신품

 

nefing.com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스위치 HAD 신형 동물의숲에디션 동물의숲포함 새제품 한국 태터리개선

 

nefing.com


끝으로 동물의 숲 재밌는 사진들 몇장 올려 보도록 할게요 !!

 

 ㅋㅋㅋㅋ육군 에디션

 

 

  

 

 

 헬창 햄스터


ㅋㅋㅋㅋㅋ 확실히 재밌어 보입니다 !

 

 이 상 !